밀알교회는 | 예배시간 | 섬기는분들 | 찾아오시는길

밀알교회는 하나의 꿈이 있습니다.

이 교회를 찾아 온 모든 사람들이 삶의 변화가 일어나 모두들 하나님의 모습을 닮아 가는 것 그것이 꿈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만을 유일한 삶의 양식으로 삼아 하나님의 말씀이 오늘에도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성공이 아니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의 현장이 되고 싶은 것입니다.

언제나 배움이 있고 누구나 전하고 가르칠 수 있는 교회, 함께 기도하며 교제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교회가 되고 싶습니다. 그곳이 가깝든 멀든 상관이 없습니다. 그 어느 곳이든 하나님의 뜻이라면 사랑을 베풀고 싶습니다.

모든 교우가 가족으로서의 일체감을 가질 수 있는 “사랑이 넘치는 그런 교회, 슬픔도 고통도, 아니 순교까지도 함께 할 수 있는 교회” 우리가 꿈꾸는 교회입니다.

밀알교회는 하나님의 사랑을 이러한 사업으로 실천합니다.

수요노인학교 운영

“칭찬하는 입과 잡아주는 손이 되어 하나 되는 맘으로 사랑을 싹 티우는 노인교실은 지역 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수요일 혈압,혈당 검사로 건강체크를 해드리고 노인 활동프로그램을 통하여 건강한 신체, 건강한 마음을 만들어 인생을 가족과 사회 속에서 행복한 인생을 스스로 만들어가게 합니다.

철마다 야외 나들이와 목욕등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새로운 에너지를 얻도록 지원합니다.

부천이주노동복지센터&이주여성쉼터운영

자신의 꿈과 가족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 머나 먼 타국에 와있는 이주노동자와 이주 여성들을 지원하고 지지합니다.

한국에서 안정되게 정착 할 수 있도록 그래서 자신의 꿈을 좀 더 빨리 이룰 수 있도록 한국어교육과 사업장 문제, 임신, 가족갈등, 자녀교육, 폭력 등 여러가지 법률적, 의료적, 행정적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갑자기 갈곳이 없는 이주여성들을 위하여 여성쉼터를 운영하여 적절한 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소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집 장애인 주간보호시설 운영

“따뜻한 사랑과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아름다운 집”은 가장 소외되기 쉬운 우리의 이웃인 발달(지적, 자폐성)장애인들이 즐겁게 배우고, 느끼고, 위로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지적장애인들에게 사회통합을 준비시키며 그들의 가족들에게는 피난처와 위로가 되어주고 비장애인들의 장애인식을 개선하여 지역사회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이루도록 합니다.

법인단체 밀알 어린이집 운영

“귀엽고 싱싱하게”의 원훈으로 가능성을 바라보며 사랑으로 교육하는 밀알어린이집은 생애 초기 교육을 통해 미래 사회 인재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간연장반을 운영하여 야간 보육을 통해 가정의 육아부담을 해소하고 부모교육을 통해 자녀교육의 어려움을 희망으로 바꾸어줍니다.

더욱 다양해지는 미래 사회에 잘 준비될 수 있도록 다문화 가정과 외국인 가정에 영,유아를 교육하며 외국인 부모들과 한국인 부모들의 소통으로 사회 통합에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