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일부터 수도권 거리두기가 2단계로 완화됩니다. 예배실 좌석수의 20% 이내로 현장 예배가 가능해 집니다. 다음 주일(2/21)부터는 1-3부로 나뉘어서 예배를 드리겠습니다. 금요일에 전교우 문자로 현장 예배 참석 신청을 받겠습니다. 현장 예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주세요.
2. 올해 사순절이 재의 수요일(2/17)로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사순절 기간에 말씀과 기도를 통해 거룩한 영적 습관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3. 새벽기도는 사순절이 시작되는 수요일부터 현장 새벽기도를 재개합니다. 수요예배는 다음 수요일(2/24)부터 다시 현장 예배를 재개하겠습니다.
4. 부천동지방회가 이번 토요일(2/20) 9am에 약대교회에서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적용(실내 회의 100명 이내)되어 온라인(Zoom)으로도 병행해서 진행됩니다. 지방회 대표자(13명) 중에서 현장에 참석 못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위임장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지난 수요일 서민석 장로님이 무사히 퇴원하셨습니다. 박영자 전도사님도 내일 즘 퇴원할 예정입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리고, 여러 환우들을 위해서 계속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덧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