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성탄 예배에 참여하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성탄의 기쁨과 감격이 매일의 삶 속에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2. 코로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어 비대면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립니다. 현장에는 예배 진행에 관계되는 최소인원(20명 이내)만 모여서 예배 드립니다.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 주시고,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3. 올해는 코로나 관계로 성탄절 칸타타와 세례입교식이 없습니다.
5. 이번 주일(12/27)은 올해의 마지막 주일인 송년주일입니다. 아울러 교회학교 수료식도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비대면 예배(11시)입니다.
6. 송구영신예배가 다음주 목요일(12/31) 밤 11시에 있습니다. 비대면 온라인 예배로 진행됩니다. 성만찬 예식도 온라인으로 가정에서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정에서 참여하는 성만찬 준비 사항에 대해서는 주일에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7. 생명의 삶 1월호가 나왔습니다. 멀리 사시는 분들의 경우는 우편으로 발송했고, 가까이 계시는 분들의 경우는 베다니 관에 이름을 써 놓았으니 가급적 빠른 시간에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올해 초에 제출하신 신년기도제목카드를 생명의 삶에 동봉했습니다. 살펴 보시고, 지난 한 해 동안 기도의 제목들이 얼마나 응답 받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8. 내년 신년기도제목은 온라인으로 작성해서 제출하실 수 있게 하겠습니다.
9. 송구영신예배 때마다 하던, 신년말씀받기와 신년축복 안수기도는 코로나 관계로 비대면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가정(개인)별로 사전에 신청을 받아서 온라인 화상으로 신년 심방을 겸해서, 신년말씀도 뽑아 드리고, 뽑은 말씀으로 간단히 말씀 나누고, 온라인으로 제출해 주신 신년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해 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덧글 달기